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3 아이템/마법사

디아블로3 마법사 무기 (뒤틀린검/발데크의질책/뱀점화기/별불꽃/불안정한홀)

디아블로3 마법사 무기 (뒤틀린검/발데크의질책/뱀점화기/별불꽃/불안정한홀)

 

 

뒤틀린 검

"리밍은 실험을 멈추는 법이 없었다. 그녀는 이 검에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복잡한 각종 주문의 조합을 불어넣었고, 이 검 덕분에 수차례 목숨을 건졌다. 그녀는 천재임이 분명했다. 내가 그런 말을 했다는 건 평생 부인하겠지만." - 대의원 발데크

 

 

발데크의 질책

"이 지팡이는 비제레이 대의원이자 이샤리 성소에 거주하는 마법사 부족의 지도자가 소지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반항적인 수습생 하나가 말썽을 피운 후 지팡이는 모습을 감추었습니다."

 

 

뱀 점화기

"전설에 따르면 이 마법봉은 최초로 태어난 히드라의 어금니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수백 년 전에 영웅 불카토스는 하나의 머리가 잘릴 때마다 두 개의 머리가 자라나는 이 거대한 괴물과 혈투를 벌였습니다. 이 괴수를 쓰러뜨리기 위해 초인적인 네팔렘은 히드라를 활활 타는 불속에 집어던졌고, 그 과정에서 부러진 어금니가 지금까지 남아있습니다."

 

 

별불꽃

"빛의 축제 때에 하늘에서 떨어진 파편으로 만들어진 마법봉입니다."

 

 

불안정한 홀

"비르가 세상을 떠난 후 누군가가 그의 무기고에서 꺼냈다고 하는 또 하나의 무기이다. 이 무기는 비전력 특유의 불안정성을 이용해 파괴 효율을 강화한다." - 대의원 발데크의 희귀 무기 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