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3 아이템/마법사

디아블로3 마법사 모자 (벨벳카마랄/어둠마법학자의차양/재판장/절대자의왕관/폭풍까마귀)

디아블로3 마법사 모자 (벨벳카마랄/어둠마법학자의차양/재판장/절대자의왕관/폭풍까마귀)

 

 

벨벳 카마랄

"이 화려한 머리 장식은 먼 옛날에 의상을 중요하게 여긴 하라카스의 어느 마법사가 즐겨 쓰던 것입니다. 사란데쉬 부족과의 정상 회담에서 돋보이고 싶었던 그녀는 이 모자를 쓰고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전도성이 매우 강한 모자의 특징이 전투 중에는 효율적이었지만 회담 중에는 웃지 못할 광경도 만들어 냈습니다. 물론, 이때문에 모자의 주인은 부족 간의 회의가 점차 거칠어지자 자신이 원하던 남들의 이목을 마음껏 받을 수 있었습니다."

 

 

어둠 마법학자의 차양

"이샤리 성소의 두루마리에서는, 자못 엄숙한 어조로 어둠의 마법학자 가레시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이 모자에 수놓인 룬이 정말 가레시의 문장일까요?"

 

 

재판장

"가장 강력한 마법사들은 지혜를 탐구하는 노력이 얼마나 큰 결실을 맺었는 지 알 것이다. 이 모자는 자신의 능력을 더욱 품격 있게 나타내려는 자들을 위한 것이다."

 

 

절대자의 왕관

"평화의 수호자 라도는 시간의 힘을 마음대로 부릴 수 있는 유일한 존재였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 때문에 정신이 혼미할 때가 많았고, 결국 신흥 세력인 이교도 베스에게 죽임을 당하고 절대자의 왕관을 빼앗겼습니다."

 

 

폭풍 까마귀

"하늘이 바다에서 떨어져 나왔을 때, 천둥이 치는 하늘에서 폭풍 까마귀가 나타나 인류에게 살아 있는 불꽃을 다룰 수 있는 힘을 주었다." - 잊힌 세상의 전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