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3 아이템/수도사

디아블로3 수도사 세트 (인나의 진언 7세트)

디아블로3 수도사 세트 (인나의 진언 7세트)

 

 

인나의 광휘

"하늘의 여신 인나는, 누구나 볼 수 있는 아름다움을 발합니다."

 

 

인나의 은혜

"인나의 지혜가 담긴 허리띠를 매면, 인나의 은혜를 입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인나의 덧신

"하늘의 여신 인나는 겨울에나 여름에나, 밤에나 낮에나 구름 위를 걷습니다."

 

 

인나의 손길

"인나의 공정한 판결을 구하는 기도문이 새겨져 있습니다."

 

 

인나의 극기

"하늘의 여신의 영광은 무한합니다."

 

 

인나의 손아귀

"인나는 별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 장갑을 끼고 거슬리는 별을 밤하늘의 저편으로 던져 버리곤 했습니다."

 

 

인나의 광대한 영역

"성스러운 자만이 인나의 품에서 안식을 찾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