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3 아이템/성전사

디아블로3 성전사 방패 (거룩한보루/거절/보토이야스가시방패/요한나의수호방패/지옥뼈)

디아블로3 성전사 방패 (거룩한보루/거절/보토이야스가시방패/요한나의수호방패/지옥뼈)

 

 

거룩한 보루

"최초의 성전사 중 하나가 트라빈칼을 떠나기 전에 만든 이 방패는 오랜 헌신의 빛으로 반짝입니다. 스승에서 제자의 손으로 거듭 전해져 온 이 방패는 줄곧 악의 무리로부터 착용자를 보호해왔습니다."

 

 

거절

"당신에게 해를 끼치려는 자를 막아내는, 나무와 쇠로 된 진짜 장벽입니다."

 

 

보토이야스 가시 방패

"악마 대장장이 보토이야스는 적들에게 큰 상처를 입히기 위해 이 방패를 만들었습니다. 방패의 표면을 따라 솟아난 놋쇠 가시만으로도 이 방패는 무기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고, 이를 휘두르는 자는 상대에게 치명적인 반격을 선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요한나의 수호 방패

"성전사 요한나는 전투에서 방패를 노련하게 다루기로 이름이 높았다. 요한나가 이 방패를 남기고 모습을 감추었을 때, 많은 이들이 요한나가 죽었다고 생각했다. 그게 사실이라면 제자를 남기지 않은 이상 그 이름은 성전사의 계보에서 사라질 것이다." - 압드 알하지르

 

 

지옥뼈

"최후의 일격이 거대한 악마의 머리를 베어냈고, 머리는 드레간의 발밑으로 굴러 떨어졌다. 그는 이 불결한 것을 어떻게 처리할지 잠시 고민하다, 방패의 장식으로 쓰기 위해 가져갔다." - 성전사 드레간 연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