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3 정보

디아블로3 시즌21 시즌업적 가장 만만한 정벌(탐욕/속도광/해제) 공략법 요약

디아블로3 시즌21 시즌업적 가장 만만한 정벌(탐욕/속도광/해제) 공략법 요약

 

 

 

 

 

1. 정벌 [탐욕]

보물창고와 내실 외의 지역에 있는 동안 금화 50,000,000개 연속 획득.

 

일단 공방에서 현상금사냥(큐브런)을 돌아 큐브(호라드림상자)를 많이 모아야 한다.

"금화 5천만 개 연속 획득"이라 함은 한 번에 5천만을 주워야 된다는 의미다.

 

▶ 주의할 점

반드시 F1을 눌러 펫(애완동물)을 해제한 상태에서 큐브를 까야 한다.

그리고 혹시나 인벤토리창 누르고 큐브 까고 하는 도중에 캐릭터가 움직여서 금화 먹을 수도 있으니까

보관함 앞에 딱 붙어서 어느 정도 고정된 위치에서 움직이지 말고 큐브 까는 걸 추천한다.

 

참고로 위의 스샷의 큐브들은 고행16단 현상금사냥으로 모은 것.

총 5번 돌았으니 원래 25개가 맞지만 요즘 큐브 1개 추가로 주는 이벤트 중이라 50개가 모였다.

고단일수록 재료와 금화가 많이 나오니 저단에서 모은다면 큐브를 좀 더 모아야 한다.

 

50개를 한 번에 다 깐 다음에 옆으로 살짝 움직이니까 금화 69,720,000개를 먹었다.

그러니 고행16단 기준으로 큐브 50개 정도만 모으면 안전빵으로 정벌 [탐욕]을 클리어할 수 있다는 것.

 

14단, 15단 같은 좀 더 저단에서 공략한다면 큐브를 미리 한두 개 까봐서

하나 당 금화가 얼마나 나오는지 보고 대충 안전빵이다 싶은 개수 맞춰서 까보시길~

 

 

 

2. 정벌 [속도광]

고행 10 이상 난이도에서 최고 레벨로 2분 안에 네팔렘의 차원 균열 완료.

 

이건 그냥 하다 보면 자연스레 깨지는 거라 스샷은 안 찍었다. 레벨 높고 강할수록 쉬운 정벌.

그냥 파티 돌다 보면 알아서 깨지는 게 보통. 2인 이상의 파티로 시도할 것을 추천한다.

 

다만, 직업과 세팅에 따른 난이도가 좀 있고 속도가 후달리면 1인으론 버거운 감이 있기 때문에

정렙과 세팅이 어중간할 때의 1인 도전은 추천하지 않는다.

정렙 300~500대 후달릴 때 괜히 집착했다간 골머리 썩을 수도 있음.

 

 

 

 

 

 

3. 정벌 [해제]

고행 10 이상 난이도의 '저주받은 궤짝' 이벤트에서 70레벨 캐릭터로 괴물 350 마리 이상 처치.

 

현상금 사냥으로 게임을 시작해 맵을 켜고

5막 가라앉은 길에 '저주받은 토탄' 퀘스트가 뜰 때까지 리방을 해야 한다.

한 번에 뜨면 좋지만 잘 안 뜨는 경우가 많아 수십 번 리방하는 경우도 있다.

(1막에 저주받은 풀무도 350마리 궤짝이라는데 안 해봐서 모르겠음.)

 

'저주받은 토탄' 퀘스트가 뜨면 해당 맵으로 이동해

계단식으로 된 재단 위에 있는 저주받은 궤짝을 찾고 괴물 350 마리 이상 잡으면 됨.

 

2인 이상의 파티로 시도하길 추천. 특히 다발 악사가 좋음.

 

 

 

그렇게 해서 가장 만만한 정벌 3개를 완료할 수 있다. ㅅㄱ~